리뷰/맛기행

프로포즈 이벤트 하기 좋은 원테이블 레스토랑, '러브팩토리 강남점'

朱雀 2012. 6. 12. 06:00
728x90
반응형



지금은 블로그에 매진하고 이것저것 하다보니 살사를 거의 못추러 가게 되었다. 그러나 그 당시 알게 되었던 절친한 이들과는 종종 연락을 취하고 지내왔었다.

 

그러던 중 친하게 알고 지내던 이가 강남역 근처에 연인들이 기념일이나 프로포즈 등의 이벤트를 하기 위해 꼭 필요한 원테이블 레스토랑을 운영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필자가 블로그를 운영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머뭇머뭇 한다는 소리를 건너듣고는 바로 연락했다. ‘. 우리 사이에 민망해할 게 뭐가 있어요? 제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저로서도 기쁜 일이죠. 날 잡아서 연락 주시면 바로 (취재하러) 가겠습니다

 

그리고 필자는 두 번 취재를 갔다. 첫 번째는 현장스케치를 겸한 방문이었고, 두 번째는 모델을 섭외해서 제대로(?) 사진을 찍어보았다. 물론 모델로 나서준 이 역시 살사를 통해 알게 된 이였는데, 기꺼이 홍보를 위해 나서주기로 했다. 물론 댓가는 있었다. 바로 그날 저녁의 술과 밥은 주인께서 사는 것이었다!

 

처음 강남역에 위치했다는 소리를 들었을 때만 해도 강남역 사거리에서 뭐 볼만한 게 있나?’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막상 가서 야경을 보니 나름 환상이었다. 서울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붐비는 강남에 새까만 어둠이 드리워지면, 하나둘씩 켜져있는 불빛은 그 자체로 도시인의 메마른 감성을 깨우기에 충분했다.

 

게다가 러브팩토리 강남점의 독특한 특징은 오피스텔 건물에 입주해 있기 때문에, 문을 열기 전까지는 이곳이 연인만을 위한 특별한 곳이란 사실을 아무도 알 수 없다는 것이었다!

 

따라서 처음 이벤트를 준비한 이의 연인이 문을 여는 순간, 놀라움과 함께 기쁨의 파도가 연이어서 올 수 밖에 없다. 새하얀 카페트가 깔려있고, 그 위엔 꽃잎과 촛불이 가는 길을 밝히고 있다.

 

그곳을 지나가면 오직 둘 만을 위한 단 하나의 테이블과 피아노, 그리고 각종 초와 장식이 늘어서 있는 창가와 쇼파 등등이 연인을 위해 기다리고 있다.


 

벽에 그려진 그림은 프랑스의 한 거리를 떠올리게 하고, 여기저기 되어 있는 꽃과 초장식은 야경과 기가 막힌 조화를 이루면서 달콤한 로맨스를 더욱 무르익게 만들어준다.

 

우리 일행은 단순히 취재를 위해 와서 틀지 않았지만, 벽에 붙어있는 TV를 통해선 남자(혹은 여자)가 준비한 영상이 틀어진단다. 영상물의 경우엔 상담등을 통해서 도와준다고 하니, 너무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듯 싶었다. -이곳의 주인장은 영상관련업계에서 일하고, 부업으로 사진 관련 일을 할 정도로 전문가다! 따라서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수준을 보여줄 것이라 장담한다-

 

우리 일행은 사진을 찍으면서 모델로 나선 친구의 끼에 다시 한번 놀랐다. 예전에 동호회 엠티를 통해서 그녀의 숨겨진 카메라 본능을 느끼긴 했지만, 당시에 필자는 카메라가 없었기 때문에 구경꾼에 지나지 않았다.



 

그런데 이렇게 카메라를 마련하고 사진을 찍어보니, 당시 사진을 찍었더 이들이 왜 그렇게 그녀의 포즈에 열광하면서 사진을 찍었는지 알 수 있었다.

 

코스로 나오는 음식 역시 맛이 괜찮았다! 식전 빵은 적당히 따뜻했고, 수프 역시 신선한 재료를 사용했는지 맛이 좋았다.


 

연어가 들어간 야채샐로드는 와인과 함께 먹기에 그만이었고, 국산 한우를 썼다는 안심 스테이크는 입안에서 살살 녹을 지경이었다. 차례차례 나오는 음식을 찍는 우리 모델양의 모습을 보면서, 이곳을 찾는 연인들이 똑같은 행동을 취하지 않을까 싶었다.

 

날개 벽화도 있고, 쇼파도 있고, 위에서 열거했지만 다양한 장식들이 있기 때문에 사진 찍기 놀이를 하기에 좋았다. 무엇보다 단 둘만이 연인끼리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한 공간과 연출은 특별한 시간을 갖고 싶어하는 연인들에게 소중한 곳이 되지 않을까 싶었다.

러브팩토리 강남점

연락처 : 010-2107-1754

러브팩토리 강남점

연락처 : 010-2107-1754

http://www.love-factory.kr/gangna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