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두 번째 이벤트 - 예쁜 까페에서 근사한 식사를(마감)!

朱雀 2009. 11. 11. 12:19
728x90
반응형



-마감되었습니다. ^^ 다음에 더 좋은 이벤트를 만들어보겠습니다. 행복하시길~

제가 최근에 알게 된 까페중에 ‘스테파니 까페’라는 곳이 있습니다. 압구정 가로수길 근처에 위치한 곳인데, 의외의 맛과 사장님의 수다분한 입담에 반해 최근에 근처에 일이 있으면 자주 들르는 곳이 되었습니다. 제가 이번에 500만 이벤트를 한다고 했더니, 사장님이 이벤트에 참여해주신다고 해서 이렇게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참고)2009/10/12 - [낙서장] - 가로수길 맛집, 스테파니까페를 찾아가다!

이번 이벤트는 다섯 분에게 스테파니 까페에서 제공하는 치킨머쉬룸 파이, 홈메드 쿠키, 유기농 커피 2잔(기본 제공) 그리고 구운닭가슴살 샌드위치와 구운야채 샌드위치중 한가지(택1)을 공짜로 맛보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려고 합니다(아마 두분이 드시기에 적당한 양이 아닐까 싶습니다^^).

치킨 머쉬룸 파이

구운 닭가슴살 샌드위치 혹은 구운야채샌드위치 중 택일


댓글로 자신이 왜 이번 이벤트에 뽑혀야 하는지 적어주세요(스테파니 까페 사장님과 의논해서 가장 그럴 듯한 사연을 적어주신 다섯 분을 뽑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비밀댓글로 블로그 주소와 이메일주소,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댓글로 남겨주시기 불편한 분들은 vreal@hanmail.net으로 연락처, 블로그주소 등을 남겨주세요.

그리고 이번 이벤트에는 한가지 의무사항이 있습니다. 다녀오신 후에 간단한 방문기를 본인의 블로그에 적으신 다음, 이 게시물로 트랙백을 걸어주셔야 합니다. 이번 이벤트가 잘 되면 이후 정기적으로 진행할 수 있으니, 꼭 의무사항 준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댓글로 사연 달아주세요. 마감은 11.12 자정까지 하겠습니다.

참고) 스테파니까페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