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무림파괴자’ 출간 기념 이벤트 합니다!(마감)

朱雀 2009. 12. 16. 14:45
728x90
반응형


-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병도 작가의 따끈따끈한 신작 <무림파괴자>가 지난 12일에 출간되었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많은 방문객들에게 감사드리며, 홍보를 겸해 작가와 상의 끝에 선착순 20분에게 이번에 나온 뜨끈뜨끈한 신간을 나눠드리기로 했습니다.


2009/12/14 - [독서의 즐거움] - 상상의 금기를 깬 ‘무림파괴자’

자세한 리뷰는 위에 링크한 제 리뷰를 참고하시고요. 현재 <무림파괴자>는 1부 8권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읽어보시면 알겠지만 ‘스토리텔링의 귀재’인 안병도 작가의 솜씨가 절절이 묻어나는 재밌는 무협+판타지 소설입니다.

선착순 20분에게는 현재 발간된 1,2권을 함께 보내드립니다. 대신 한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받으신 분께선 자신의 블로그에 받은 책을 찍어서, 인증샷을 올려주시고 이 게시물로 트랙백을 걸어주셔야 합니다.

또한 향후 독서후 간단 리뷰를 올려주시는 분에 한해 선물을 드릴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이건 2주후쯤 다시 정확한 공지를 하겠습니다^^).

책을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비밀댓글로 책 받을 주소와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댓글로 주소와 연락처를 남기기 꺼린 분들은 간단한 댓글을 남겨주신 다음, 이메일(vreal@hanmail.net)으로 책 받을 주소(최대한 정확히)와 연락처(핸드폰)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주소가 정확하지 않아 반송될 경우 다시 보내기 어렵사오니, 신경쓰셔서 꼼꼼하게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댓글 달아주세요. 그리고 책 받으신 후, 인증샷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란 점 다시 강조합니다(제가 나중에 다 일일이 전화해서 강요할 겁니다). ^^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