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1천만 돌파 이벤트 1탄!

朱雀 2010. 2. 16. 14:20
728x90
반응형

피칸 타르트를 보내드립니다!

보기만해도 마구마구 군침이 돌지 않습니까? ^^

누적 방문자 1천만명을 이벤트 첫 번째는 ‘피칸 타르트’입니다. 먼저 피칸 타르트를 제공해주신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테파니 까페의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__)


스테파니 까페는 제가 우연히 인터넷 검색으로 알게 된 이후 단골집이 된 집인데, 음식맛이 가정집 같습니다. 특히 타르트의 맛이 기가 막힙니다. 개인적으로 빵, 케잌, 파이 등을 좋아해서 기회가 닿을 때마다 여기저기 가서 사먹는 편인데, 여태까지 타르트를 이집보다 맛있는 집을 만나보지 못했습니다.

개인적으론 딸기 타르트를 제일 좋아하는데, 우편으로 보내기엔 문제가 있어서 이번 진행은 피칸 타르트로 낙점되었습니다. 피칸 타르트는 딸기 타르트처럼 특유의 과일향이나 상큼함은 없습니다만, 피칸 특유의 고소한 향과 씸힘 그리고 타르트의 달콤함이 잘 조화된 멋진 음식입니다.

지금부터 자신이 피칸 타르틑 받아야 하는 이유를 적어서 달아주세요. 총 5분을 뽑아서 각각 한판씩 보내드리겠습니다. ^^ 마감은 17일 자정까지입니다. 비밀댓글 등으로 이메일 주소와 연락처 등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 참! 조건이 하나 있습니다. 당첨 되셔서 받으신 분들은 인증샷과 간단한 시식후기를 자신의 블로그나 미니 홈피등에 꼭 올려주셔야 합니다. 안 올리시면 제가 수시로 전화해서 괴롭힐 겁니다. 훗훗훗

 


 

스테파니까페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