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기행

앙버터 도넛도 훌륭한, 동탄 '라룬드파리'

朱雀 2022. 7. 4. 07:54
728x90
반응형

#라룬드파리 갔다. 새로운 도넛 #앙버터도넛 (4,500) 먹기 위해서였다.

항상 도넛이 4 종류가 진열되어 있어서 몰랐다. 사진을 정리하면서 '초코커스터드도넛'의 존재를 알았다! 다음엔 꼭 먹어봐야지!

그전까진 #초코커스터드도넛 #바닐라크림도넛 #라즈베리도넛 #크림브륄레크림도넛 까지 가지였다! ? 초코커스터드도넛? 이거 언제 생겼지? ㅠㅠ

 

지금에서야 깨달았다. 이것 역시 먹어보지 못했다. 다음에 방문할 먹어봐야 겠다. 사진을 찍을 까진 모르고 있었다. 어찌되었든 상큼한 #라즈베리크루아상 (4,000) 함께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을 주문해서 먹었다.

재밌는 점은 다른 도넛과 달리 앙버터 도넛은 따로 비닐포장해서 진열되어 있었다. 크림 도넛이 아니여서 였을까? 물어볼 그랬다.

설명 필요없고, 직접 맛을 보시라!

 

나이프로 반을 잘라서 보니 팥과 버터가 황금비율로 들어가 있다. 한입 먹어보니. 으음. 팥과 버터의 조화가 끝내줬다. 도넛의 식감 역시 기분좋은 부드러움과 기름의 맛이 느껴진다. 훌륭했다. 이런 도넛이라면? 개라도 먹어줄 있다.

역시 맛있는 라즈베리 크루아상. 역시 크루아상 강자 '라룬드파리'다운 실력이었다.

상큼달콤한 라즈베리잼이 들어간 라즈베리 크루아상은 역시 맛있었다. 앙버터 도넛이 달콤함을 중화시켜 주는 느낌이랄까?

방문할 때마다 만족감을 주는 라룬드파리. 금방 다시 찾아가고 말꺼야! 기다려라! 초코커스터드도넛! 금방 먹으러 간닷!

영업시간: 11:00~21:00(월, 화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