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기행

잊을 수 없는 대파치즈스콘, 동탄 ‘구우미’

朱雀 2022. 7. 12. 07:20
728x90
반응형

동탄 센트럴파크 근처엔 유명한 디저트카페가 많다. 오늘은 그중에서 구우미 소개하고자 한다.

맨 왼쪽에 하나 남은 스콘이 바로 오늘의 주인공 '대파치즈스콘'이다!

종종 그런 경우가 있다. 아무런 생각 없이 뭔가를 먹었는데, 일주일 내내 맛이 잊혀지질 않는 거다. 그야말로 #취저 였다. #대파치즈스콘 먹고는 너무 맛있어서 다시 찾아갈 수밖에 없었다.

캬! 이건 설명이 필요없다. 먹어보면 안다. 너무너무 맛있다!

#스콘 특유의 버터향과 식감도 그랬지만, 이곳은 부드러운 편이다. 선호하는 식감에 알맞는 수준의 대파향과 알싸한 풍미는 너무나도 기가 막혔다. 거기에 알맞는 수준의 단맛과 짠맛 등이 어우려지면서 너무나 만족스러웠다.

세 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말차갸또는 세 가지 다른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았다.

 

이번엔 #말차갸또 (6,000) 먹어봤는데, 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있어서 인상적이었다. 부드러운 우유크림과 살짝 단단한 수준의 말차가나슈와 단단한 말차갸또까지. 개의 층이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어서 너무나 매력적이었다. 게다가 가격도 정도면 충분히 합리적이고.

달콤쌉쌀한 에스프레소파운드 역시 멋졌다.

 

#에스프레소파운드 (3,500) 역시 끝내줬다. 쌉쌀달콤한 글레이즈와 커피향이 그윽한 파운드케이크는 또다른 맛을 보여줬다. 그야말로 #팔색조 처럼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구우미 많은 이들이 극찬하는지 있는 #디저트카페 였다. 몇번이고 다시 재방문할 밖에 없는 매력만땅의 명소였다.

 

영업시간: 09:00~19:00(월화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