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기행

너무나 매력적인 휘낭시에 그러나..., 동탄 '구우미'

朱雀 2022. 7. 15. 13:58
728x90
반응형

! #대파스콘 (정확히는 #대파치즈스콘 ) 잊어서 구우미를 아침 일찍 찾아갔습니다.

 

내 눈엔 너만 보인단 말이야~
그러나 계속해서 입장하는 여성분들은 휘낭시에만 잔뜩 구입해갔다. 호기심에 나도 아몬드 크림치즈 휘낭시에를 하나 구입해봤다.

그런데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여성분들이 휘낭시에를 다른 한아름씩 사가십니다. ‘뭔일인가?’하고 그저 멍하니 쳐다봅니다. 이게 말로만 듣던 #오픈런 인가 하구요. 휘낭시에가 팔려나갈 때마다 다시금 채워지는 기적(?) 목격합니다.

 

오늘도 중식도 같은 나이프와 함께 하는 즐거운 디저트카페 라이프~

 

저도 순간 마음에 갈등이 일어났으나, #스콘 이미 구입할 예정이고, 가져가봐야 먹을 엄두가 나질 않아서 그만 두었습니다.

500원 더 내고 사이즈업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넉넉한 용량이 내 마음마저 넓혀주는 느낌이다.

#아몬드크림치즈 휘낭시에(2,300) 대파치즈스콘(3,500)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 사이즈업(3,500)했습니다.

이건 특급 휘낭시에야~

 

뚱뚱한 컵의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아주 마음에 듭니다. 양이 넉넉해 보입니다. 먼저 휘낭시에부터 먹어봅니다. 한입 크기인 아몬드 크림치즈 휘낭시에는 겉촉속촉입니다.

 

바삭해보이는 느낌과 달리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거기에 크림치즈가 고소함과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입안 가득 밀려옵니다. ‘! 작은 왜이리 비싸라고 했는데, 확실히 중독되는 매력이 있습니다.

결론은 버킹검이 아니라,역시 대파치즈스콘이 나에겐 최고다!

하지만 지조 있는 남자입니다. 남은 대파스콘을 포장해서 가져갑니다. 오늘도 살짝 매콤한 맛의 대파스콘은 저를 행복의 나라로 이끌어 줍니다.

 

휘낭시에도 정말 맛있지만, 저에겐 대파스콘이 최고입니다. (그래도 휘낭시에도 맛있다!)

영업시간: 09:00~19:00(월,화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