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광희가 출연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네고왕’에서 BBQ치킨편에서 1화 조회수가 500만이 넘으면 황광희를 모델로 쓴다는 조건을 지키기 위해, 다시 BBQ본사를 찾았다. 보다보다 놀란 점은 광희의 모델 기간을 두고 ‘네고’한 점이었다. 흔히 하는 이야기지만 치킨 광고모델은 어느 순간 아이돌과 인기연예인이 하는 분야(?)가 되었다. 불과 십년 전(?)만 해도 치킨 모델에서 인기연예인을 찾기 어려웠던 시절을 생각하면? 그야말로 시대가 바뀐 셈이다. 그런데 광고 기간을 두고 광고주와 모델이 묵찌바 단판승부로 정해버리는 광경은 정말이지 웃음이 터져 나왔다. 광희는 대표님이 일부러 져줬다고 감사해했다. 늘 그랬지만 이번 ‘치킨왕 리매치’편에도 놀라운 네고가 이뤄졌다. 신제품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