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기행

맛있는 우유크림도넛, 배배꼬 안양일번가점

朱雀 2022. 8. 15. 07:07
728x90
반응형

인스타의 바다를 항해하다보면 유행을 알게 된다. 이번에 방문한 #배배꼬 그중 하나다.

다양한 형태의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서 사람들과 함께 가기 좋다.

 

최근 유행하는 #크림도넛 파는 곳인데, 마침 1호선 안양역 근처에 지점이 있어서 찾아가게 되었다.

도넛외에도 구움과자와 케이크를 비롯한 디저트를 구입할 수 있었다.

오전 10시쯤 방문했는데, 우리 외엔 아직 아무도 없었다. 너무 일찍 방문한 탓일까? 아직 도넛이 나와있질 않았다.

30 정도 기다려서 아메리카노와 도넛을 주문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3,600) #우유크림도넛 (3,700) #말차크림도넛 (3,900)

무난하지만 가장 매력적인 우유크림도넛. 두개를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았다.

먼저 우유크림도넛을 먹어봤다. 우와. 빵이 쫄깃하고 맛있었다. 우유크림은 부드럽고 달콤했는데, 양이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잘못하면 여기저기 있었다.

 

다행히 최근 이런 류의 도넛을 먹어봐서 익숙해져서 그런 불상사는 발생하지 않았다.

넉넉한 말차크림이 참 좋았다. 다른 도넛도 맛보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이다.

 

말차크림도넛은 같은 빵에 말차특유의 쌉쌀함이 거의 느껴지지 않고, 단맛이 농축되어 있었다. 말차를 좋아하는 이라면? 다들 좋아할 같다.

 

보기엔 조금 작은 편이었는데, 의외로 2개를 먹으니 (배가 차서) 먹을 생각이 나질 않았다. 보통 크림도넛을 3 이상 먹는 편인데, 신기한 경험이었다.

 

가격은 조금 있지만, 맛을 보면 충분히 납득할 만한 편이다. 근처에 일이 있으면 찾아가볼만한 #도넛맛집 이다.

영업시간: 10:00~23: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