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500만 돌파 이벤트 합니다!(마감) ^^

朱雀 2009. 11. 8. 11:41
728x90
반응형

500만 돌파 이벤트 - 첫 번째, 책을 보내드립니다! - 마감되었습니다.

-지금부턴 트랙백으로 안병도 작가의 감상문이나 리뷰등을 받습니다. 12.10일까지 보내주시는 분에 한해 안병도 작가의 신작을 보내드리겠습니다. ^^



현재 TV연예쪽 포스트를 가장 많이 올리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역시 책입니다. 또한 21세기 문화전쟁시대에서 가장 중요한 무기이자 모든 영화와 드라마의 기본 텍스트는 ‘소설’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500만 돌파 기념으로 방문객분들에게 책을 보내고자 합니다. 이번 보낼 책들은 저와 개인적으로 만연한(?) 사이인 작가 안병도의 저서들입니다. 안병도 작가는 1997년 <본국검법>을 출간한 이후, <격류>, <임진왜란>, <일본정벌기>, <만월의 나라>, <사이버고스트>, <광개토태왕정벌기>, <난중기담>등을 저술한 대중 소설 작가입니다.

그의 상상력은 무협과 판타지 그리고 SF와 역사를 관통할 정도로 거침이 없으며, 심도 깊은 자료조사와 정밀한 고증 그리고 호방한 필체를 자랑합니다. 특히 안병도 작가의 장점을 꼽으라면, 저는 ‘스토리 텔링’을 꼽고 싶습니다. 한마디로 다른 것을 떠나 ‘재밌습니다!’.

그러나 기존의 수많은 재능 있는 작가들이 그렇듯 그 역시, 그다지 이름이 알려져 있지 못합니다. 대중 소설을 내는 대부분의 출판사는 영세한 탓에 홍보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한 탓이 큽니다.

하여 저는 제 블로그 500만 방문 축하 이벤트를 유능한 작가를 알리는 한 방법으로 또한 이용해보고자 합니다.

지금부터 선착순으로 10분에게 작가 안병도의 작품 중 한질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밑에 댓글로 보낸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고, 제 이메일(vreal@hanmail.net)으로 책을 받을 주소와 연락처(집, 핸드폰)와 성함 등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12월 10일까지 이 게시물로 안병도 작가의 기존 책 리뷰를 트랙백 해주시는 분에 엄선해 12월에 출간예정인 작가의 신작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간단히 정리하면

-안병도 작가 작품 중 한질 증정

-받을 사람의 성함, 연락처(집, 핸드폰), 이메일 주소를 vreal@hanmail.net으로 알려주세요.

-책을 받은 후, 12.10일까지 책리뷰를 트랙백 해주시는 분에 한해 작가의 신작(1,2권)을 또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랙백 이벤트는 이번 행사에서 책을 받지 못하셨더라도, 안병도 작가의 기존 작품을 읽고 쓴 리뷰를 걸어주시거나, 새로이 작성해 12.10일까지 걸어주시면 작가와 상의 후 신작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트랙백을 걸어주실 책리뷰는 편하게 쓰실 수 있을 만큼 성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책 리뷰는 의무사항이 아니라 권고사항임을 미리 밝히는 바입니다.

이번 이벤트와 작가와 제가 개인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임을 또한 밝힙니다. 그럼 지금부터 댓글과 이메일로 마구마구 신청해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