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기행

매력적인 치폴레크림치즈&햄, 수원 '찐스뉴욕베이글'

朱雀 2022. 8. 22. 07:17
728x90
반응형

오늘도 맛있는 #베이글 먹고 싶어서 #찐스뉴욕베이글 찾았다.

일요일 오전 8시 10분쯤 도착했는데, 앞위로 몇팀이나 왔는지 모른다. 덕분에 주문하고 찾는데 10분이 넘게 걸렸다. 물론 그 뒤로 계속해서 주문하러 사람들이 몰려왔다. 역시 유명맛집은 사람들로 늘 붐빈다.

아침 8시쯤 방문했는데, 이미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어서 주문하고 10분이 넘어서야 찾을 있었다.

무화과크림치즈가 안되었다. ㅠㅠ 다음엔 꼭 먹어야지.

#햄치즈 (3,500) #치폴레크림치즈햄 (3,900)으로 했다. 원래는 무화과크림치즈가 먹고 싶었는데, 안타깝게도 오늘은 안된다고. ㅠㅠ

치폴레크림치즈, 햄과 치즈의 조합은 맛 없으면 이상한 조합이었다. 뭐 여긴 다 맛있지만...

검색해보니 치폴레는 훈제 건조된 할라페뇨를 뜻했다. 덕분에 익숙한 살짝 매콤한 할라페뇨향이 느껴졌다.

베이글 특유의 쫀득쫀득함과 풍성한 치폴레크림치즈 그리고 햄과 치즈의 조화가 좋았다.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없는 햄치즈 베이글. 먹는 순간 미소를 짓게 된다.

햄치즈 베이글은 세장의 햄과 2장의 그리고 양상추 까지 곁들여져서 제대로 베이글 샌드위치를 먹는 느낌이 났다.

 

그렇지만 찐스뉴욕베이글의 베이글을 먹다보면 뉴요커가 착각이 들곤 한다.

 

수원 근처에 볼일이 있다면? 적극 추천하는 #수원베이글맛집 이다.

영업시간: 06:00~18:00(매주 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