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기행

노원구의 오므라이스 명가, 돈&스파게티

朱雀 2010. 2. 6. 07:30
728x90
반응형



동생과 얼마전에 저녁을 먹기 위해 나섰다가 동네 근처에 있는 곳을 가게 되었습니다. 바로 ‘돈&스파게티’였습니다. 중계동 근린공원 뒤 브라운스톤 상가에 위치한 곳이었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했는데, 너무 칭찬이 자자해 궁금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먹고난 느낌은 ‘꽤 괜찮네’ 였습니다. 물론 엄청나게 맛있는 수준은 아닙니다. 가게 주인장께서 패밀리 레스토랑을 전전하며 기술을 배웠다는 오무라이스는 ‘수준급’입니다. 상당히 부드럽고 적당히 씹히는 질감하며, 소스의 부드러움까지. 강북에서 이정도 ‘오무라이스’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은 괜찮습니다.



내부 전경. 위는 메뉴판입니다. 가격을 보시면 알겠지만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두명이서 일하다보니 바쁜 시간대에는 조금 상을 치우지 못하고 손님을 맞이하더군요. ^^ 사장님은 꽤 친절하시고, 음식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해주더군요.



필자가 시킨 치킨 오무라이스. 오무라이스의 맛은 정말 괜찮았습니다! 다만 오무라이스 맛에 비해 돈까스의 바삭함과 씹히는 질감은 만족도가 떨어지는 점이 아쉬웠답니다. 이집의 오무라이스는 강추!

 

다만 아쉬운 것은 오무라이스의 맛에 비해 다소 평범한 돈까스와 스파게티입니다.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오무라이스가 준 감동에 비해 좀 떨어집니다. 점수를 매기자면 3.5-4점 사이로 주고 싶네요(3.5점을 주자니 박한 것 같고, 4점을 주자니 좀 후한 것 같아서요 ^^)

 

아무튼 노원구 쪽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볼 만한 곳이라고 여겨집니다. 너무 큰 기대는 마시고, 가신다면 꽤 괜찮은 곳으로 기억되지 않을까 싶네요.





당일날 직접 만든 오무라이스를 점포앞에 이렇게 놓고 홍보하는 것은 이 집만의 특징이 아닐까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