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를 말하다/현장취재-인터뷰

남자조차 뒤돌아보게 만드는 장동건의 치명적인 매력!, ‘신사의 품격’

朱雀 2012. 5. 24. 09:43
728x90
반응형



 

지난 23일 논현동에 위치한 파티오나인에선 <신사의 품격> 제작발표회가 있었다! <파리의 연인> <시크릿 가든>의 김은숙 작가과 신우철 PD가 다시 한번 손을 잡아서 기대되는 <신사의 품격>12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 장동건이 있어 더욱 기대되는 바가 크다!

 

장동건이 맡은 역할은 김도진 역으로 건축 사무소 소장이며 건축사이다. 타고난 외모만큼 뭇 여성의 마음을 홀리지만 독신은 이 남성은 대화의 80%가 독설이고, 나머지 20%는 지적인 인물이다. 그러나 우연한 기회에 자신의 가방에 털실이 걸리면서 인상깊게 다가온 서이수(김하늘)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신사의 품격>엔 네 커플이 등장한다! 김도진과 함께 건축 사무소를 운영하는 임태산(김수로)는 순도 100%의 순정마초로, 프로골퍼인 홍세라(윤세아)와 몹시 열정적인 연애를 하고 있다.

 


극중 연상인 부인 박민숙(김정난)에게 쩔쩔매는 역할인 이종혁이 극중 자신의 캐릭터인 이정록의 모습을 연출해서 많은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카페사장이자 바리스타인 이정록(이종혁)은 자신보다 연상인 부인 박민숙(김정난)을 만나서 제대로 기를 펴지 못하고 살아가고 있다. 예고편에서 제대로 밝혀지지 않았지만 최윤(김민종) 변호사은 임태산의 동생 임메아리(윤진이)와 커플이 되는 것 같았다.

 

<신사의 품격>41살의 고등학교 동창 절친 네 친구가 각각 네명의 여성과 사랑하고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일을 담고 있다. 물론 여기엔 콜린(이종현)이 끼어들면서 복잡해진다.

 

예고편을 보았을 때 콜린은 아마도 네 남자중의 한명의 아들인 것 같다. 또한 서이수 역시 임태산과 예전에 사귄 듯 싶었다. 비록 얼마 안되는 분량이었지만 <신사의 품격>은 예고편만으로도 웃음을 주기에 충분했다.

 

41살의 남자들이 까페에 앉아 이야기하다가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은 한 여성이 걸어가자 시선을 빼앗기고, 장동건이 어린 불량배를 만나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등은 웃음을 주기에 충분했다. <시크릿 가든>의 김은숙 작가는 예의 맛깔나는 대사로 큰 웃음을 주었다.

 

여기서 잠시 제작회장으로 이야기를 돌려보겠다! 어제 장동건과 김하늘의 매너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어제 발표회장의 특성상 사진을 찍을 포인트가 많지 않았다. 그래서 어쩌다보니 동영상을 찍는 카메라를 피하다보니 본의 아니게 바로 장동건-김하늘 두 주연이 앉아있는 테이블 바로 뒤에서 사진을 찍게 되었다.

 

거기엔 필자 말고도 몇몇의 사진기자들이 운집해서 사진을 찍고 있었다. 바로 몇십멘티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만큼 신경이 쓰이고 짜증이 날 법한데도, 두 남녀 주연배우는 사진기자들이 바로 앞에 와서 사진을 찍어도 웃으면서 응해주었다.

 

제작발표회장에서 가장 많은 웃음을 준 인물은 미녀골퍼 홍세라 역의 윤세아였다! 그녀는 개인 포토타임에서 갑자기 깜찍한 골프를 치는 설정샷을 해서, 가뜩이나 많은 카메라들이 쉴새없이 바쁘게 했다.

 

또한 커플로 함께 나선 김수로가 예고없이 갑자기 뒤에서 손을 얹는 바람에 깜짝 놀랐다가, 이내 김수로의 한쪽 어깨에 두 손을 올리고는 한쪽 다리를 드는 깜찍한 포즈를 연출해서 제작발표회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러나 역시 <신사의 품격>에서 가장 많은 카메라 플래시가 터진 대상은 장동건이었다! 예전부터 그리스 조각이 살아 움직이는 것 같다라는 찬사를 선배 기자들을 통해 듣곤 했는데, 실제로 보니 단순히 잘 생겼다라고 말하는 걸로 부족한 수준이었다!

 

정말 미켈란젤로가 조각한 그리스 조각상이 살아 움직이는 것 같다는 표현이 알 맞을 만큼 멋지고 잘생겼다! 특별히 뭔가를 하지 않았는데도 그저 웃고 손을 힘드는 것만으로도 같은 남자조차 눈길을 돌릴 수 없을 만큼 큰 매력, 아니 마력을 보여주었다!

 

김은숙 작가는 <신사의 품격>에 대해 ‘..놀라실 정도의 키스신과 스킨십이 난무하는 드라마가 될 것 같아요. 재미있으실 거에요라고 기대가 엄청 생기는 발언을 했다. 오는 26일 밤 9시 50분 첫방송을 벌써부터 많은 이들을 기대하게 만드는 발언이라 아니할 수 없다!

 



<신사의 품격>에 대해 설명하는 김은숙 작가



김도진 역에 대해 설명하는 장동건


서이수역에 대해 설명하는 김하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