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기행

최고의 간식이자 다이어트바, ‘핏콩바 플레인’

朱雀 2021. 2. 6. 07:50
728x90
반응형

와디즈 펀딩으로 알게 되어서 이젠 자주 사먹은 핏콩바입니다. 처음 출시될 때는 플레인, 고구마, 단호박 이렇게 가지 맛만 있었습니다. 최근엔 흑임자, 인절미, 깨강정까지 출시되어서 6가지로 늘었습니다만.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맛은 플레인입니다. 가격은 모두 10개들이 1박스가 22,000원입니다. 핏콩바의 강점은 식이섬유, 단백질, 비타민E, 철분이 함유되어 있단 사실입니다.

 

또한 밀가루와 보존제가 들어가지 않아 더욱 믿음직스럽습니다. 또한 감자와 같은 덩이뿌리 채소류에 속한 타이거넛츠를 넣어서 불포화지방산과 칼륨과 마그네슘등이 함유되었다네요.

설명이 길었습니다. 핏콩바 플레인은 보시다시피 포장이 노란색입니다. 겉포장을 살짝 뜯으면 바로 핏콩바가 가지런하게 놓여있습니다. 하나 꺼내봅니다.

한입 먹어봅니다. 고소하고 바삭합니다. 간간히 코코넛칩과 귀리플레이크도 느껴지고, 타이거넛츠의 식감은 마치 견과류와 비슷합니다. 시중에서 파는 단백질바 등과 비교해서 너무 달지 않아서 좋습니다. 은은하게 단맛이라 아주 마음에 듭니다.

 

차나 커피와 함께 먹어도 좋고, 우유 등과 함께 즐겨도 좋습니다. 끼니 대신 종종 먹는데, 처음엔 허전했는데, 습관을 들이니 속이 편하고 가벼워서 좋습니다.

다이어트 목적이 아니더라도 그냥 간식삼아 드셔도 좋을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