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기행

꽤 든든한 황제 샌드위치!, ‘모범제빵소’

朱雀 2022. 3. 7. 08:18
728x90
반응형

최근 모범제빵소의 모카빵에 꽂혀서 종종 찾아가곤 하는데, 샌드위치가 눈에 밟혔다. ‘황제 샌드위치(6,800)’이 유명해서 골랐다. 물론 다른 빵들도. 집에 와서 먹어봤다.

시그니처인 마샤바게트. 당연히 기본으로 겟!

 

양상추, 양파, , 피클, 치즈, 계란, 토마토와 베이컨 등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서 그야말로 한끼 식사로 부족함이 없었다. 빵도 일반 흰빵이 아니라서 더욱 건강하게 느껴졌다.

역시 재료를 아끼면 안된다. 풍성한 재료가 몹시 마음에 든다. 

 

일단 한입 먹어보니 새콤달콤한 소스에 앞서 나열한 다양한 재료들의 맛이 한꺼번에 느껴지는데, 저절로 미소가 지어졌다. 정말 집 근처에 있으면 하루에 하나씩 사서 먹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이었다.

앙버터는 못 참지!

 

워낙 재료가 다양하게 들어가서 그렇게 가격이 비싸게 느껴지진 않았다. 다음은 앙버터(4,500)’. 몇 번 오지 않았지만 이번에 처음으로 봤기 때문에 습관적으로 골랐다. 앙버터라면 일단 집고 보는 관성 탓이었다. 약간 까슬까슬한 바게트에 버터와 팥이 아낌없이 들어가서 나름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었다. 가성비가 괜찮은 편인 듯.

까실까실한 바게트와 버터 그리고 팥의 조화가 개성이 강하다. 물론 맛도. 

 

수원에 위치한 모범제빵소는 늘 느끼지만 맛에서 양에서 매우 만족스러운 빵집인 것 같다. 다음엔 다른 빵들도 먹어볼 예정이다.

마무리는 물론 마샤바게트. 언제 먹어도 맛있다! 

영업시간: 09:00~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