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기행

누구나 좋아할 왕돈까스, 안양 ‘포크돈까스&냉면’

朱雀 2022. 5. 8. 09:41
728x90
반응형

안양 댕리단길 맛집으로 유명한 포크돈까스&냉면 찾아갔다.

깍두기와 양파절임 그리고 우동국물이 제공됐다.

 

오전 11시반쯤 도착한 가게엔 우리 일행외에 다른 한팀이 있었다. 모자간으로 보여졌다.

왕돈까스(9,000) 일행은 비빔냉면 세트(7,000) 주문했다. 금방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포크돈가스는 덩어리, 왕돈까스를 덩어리가 나온다고 한다. 곳은 모든 재료를 사장님께서 수제로 만드는 것으로 유명했다.

익숙한 경양식 스타일 돈까스지만,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다.

프레이크가 얹어진 샐러드와 돈까스 덩어리 그리고 밥이 눈길을 끌었다. 나이프로 잘라서 먹어보니 촉촉하고 맛있었다. 바삭한 돈까스를 많이 먹었는데, 곳은 부드럽고 촉촉했다.

수제로 만든 탓일까? 맛이 강렬하진 않지만 먹고 나서도 계속해서 떠올리게 된다. 매우 중독적이다!

소스도 그랬지만 은은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었다. 바삭한 돈까슬 좋아하는 이라도 맛있게 먹을만큼 소스도 너무 달지 않고, 돈까스도 부드럽지만 절대 퍼석하거나 그러지 않았다.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만한 곳이었다. 일행 역시 돈까스와 비빔냉면 모두 맛있었다고 했다. 다음엔 치즈돈까스와 쫄면 같은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다.

 

영업시간: 11:00~2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