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기행

후회 없는 합정역 빵집 ‘츄이구이브레드’

朱雀 2022. 6. 13. 14:19
728x90
반응형

홍대 근처 #빵집 들은 개성 넘치는 곳들이 많아서 좋다. 다양한 빵을 즐기기에 홍대 인근처럼 좋은 곳이 있을까 싶다. #츄이구이브레드 중에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조그마한 빵집이다.

합정역 근처 골목길에 위치한 '츄이구이브레드'. 지도앱을 보며 찾아가다보니, 꼭 보물지도를 보고 가는 느낌이었다!

 

번의 이전을 거쳐서 지금은 #합정역 근처 건물 2층에 자리잡고 있었다. 12시쯤 방문하니 아직 나온 빵이 있었다. 그중엔 최애인 #버터쫀득이치아바타 있었다. 캐슈넛 피칸 아몬드 등의 견과류에 메이플 시럽과 이즈니 버터까지 들어가서 정말 이름처럼 쫀득하고 달달하고 부드러운 느끼함의 풍미를 자랑한다. 다른 곳에선 먹을 없는. 오직 곳만의 메뉴다!

너무 일찍 가서 아직 안 나온 빵들이 제법 있었다. 안타까운지고!

아쉬움을 뒤로하고 #허니고구마고르곤졸라치아바타 (6,000), #콘밀넣은고소한스콘 (3,800),  #단호박크림치즈치아바타 (5,800), #사과크림치즈치아바타 (5,800) 주문했다.

아! 꿀에 찍어먹어서 그런지 정말이지 꿀맛이었다! 어떻게 이런 빵을 생각하신 건지...

 

 

밤고구마과 고르곤졸라치즈가 들어간 치아바타는 바삭하면서 부드러웠는데, 꿀에 찍어먹으니 천국이 따로 없었다. 단호박 크림치즈 치아바타는 국산 단호박이 들어갔는데 크림치즈와 환상의 조합을 이뤘고, 사과 크림치즈 치아바타 역시 달콤한 사과잼과 말린 사과로 사과의 맛을 극대화 하면서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들어가서 그야말로 부드러움과 상큼한 과일의 맛이 폭발했다!

이런 단호박 같으니! 정말 맛있기가 단호박 그 자체였다. 단호박 크림치즈 치아바타라니. 상상조차 하지 못한 조합이었다. 이래서 츄이구이브레드를 애정하지 않을 수 없다.

 

일행이 찜한 사과 크림치즈 치아바타를 한 조각 뺏어먹었다. 너무너무 맛있어!

 

콘밀 넣은 고소한 스콘 역시 이름처럼 고소했는데, 콘밀을 넣어서인지 입안에서 기분 좋은 까끌한 식감이 너무나 매력적이었다. 6 셋째주부턴 매주 , 토만 오픈하는데 이점 이용에 참고하시길.

 

살짝 까끌까끌한 느낌이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온 '콘밀 넣은 고소한 스콘'. 딱 이름 그대로의 매력적인 맛이다. 여긴 정말이지 맛없는 빵이 없다.

 

빵에 대한 애정이 넘치고, 최고의 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훌륭한 사장님의 노력이 돋보이는 츄이구이브레드. 계속해서 지금의 자리에 있어주시길 바랄 뿐이다. 사장님! 부디 건강하세요!

 

영업시간: 금, 토 12:00~19:00(월~목 휴무)

연락처: 02-2608-9393(원하는 빵이 없을 수 있으니 꼭 문의해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