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기행

이젠 까눌레 맛집이다! 병점 '릴로커피'

朱雀 2022. 6. 12. 14:50
728x90
반응형

#릴로커피 왔다. 날이 더워지니 달달한 #디저트 와 아아가 간절해졌기 때문이다. 

#밀크티갸또 케이크 (5,800) 신상인 #까눌레 (2,700) 하나 주문했다. 물론 함께 #아이스아메리카노 (3,500) 한잔도.

씹는 질감과 (상대적으로 강한 그러나 기분 좋은) 럼의 향이 '릴로커피'만의 개성과 맛이 돋보였다!

금방 받은 쟁반(트레이) #삼각뿔 형태의 비닐에 까눌레가 자리잡고 있었다. 왠지 #커피우유 떠오르는 모양이다.

 

비닐을 조심스럽게 제거하고 까눌레를 먹어본다. 원래는 나이프로 자르려고 했는데, 겉이 예상보다 딱딱해서 자칫하다간 난리법석이 벌어질 것 같았다. 한입 먹어보니 바삭!하고 깨진다. 

 

겉껍질이 예상외로 딱딱(?)했다. 덕분에 씹는 쾌감이 짙어졌습니다. 겉바속촉인데, 겉바가 다른 곳에 비해 느낌이다. 럼의 향기도 개인적으로 (다른 곳보다) 강렬하게 느껴졌다. 은은한 럼의 향기 덕분에 까눌레를 먹는 느낌이 강하게 받았다. 나름 까눌레를 씹었다고 자부하는데, 다른 곳과 다른 개성과 맛이 확실했다! #까눌레맛집 이라고 앞으로 불러야겠다.

설명이 필요없는 밀크티갸또 케이크! 맛있다! 따봉!

 

#밀크티갸또 케이크는 부드럽고 촉촉했다. 크림 부분은 은은하게 달고, 시트 부분엔 #얼그레이 내용물(?) 들어있어서 씹는 즐거움과 은은한 향이 입과 코와 귀를 만족(오감만족)시켜 주었다. 역시 곳은 병점 최고의 #디저트카페 .

 

영업시간: 11:00~22:00(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