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기행

노원 최고의 도넛맛집!, 공릉 '카페오제트'

朱雀 2022. 6. 27. 07:29
728x90
반응형

 

최근 #도넛의강자 들이 많다. #랜디스도넛 #노티드도넛 등등. 당연한 말이지만 이런 곳에 가려면 강남이나 홍대를 찾아가야 한다. 그렇지만 요샌 인스타를 통해 알려진 숨겨진(?) 강자들도 많다.

입구부터 예사롭지 않은 카페오제트

 

오늘 소개할 #카페오제트 역시 (그런)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도넛강자. #서울과기대맛집 으로 통하는데, 여기 근처에 사는 이들이 그렇게 부러울수가 없었다. 이렇게 맛있는 도넛이라니!

어서오세요! 도넛의 나라로~

 

하얀색의 슈가파운드를 뒤집어쓴 도넛의 모양새는 우리에게 이제 익숙하다. #크림도넛 도넛 위에 색색깔의 크림들이 올라가서 서로 다른 맛임을 있게 했다.

워낙 다양한 맛이 있어서, 고르는 것도 쉽지 않다. 그리고 다 맛있다!

 

#우유크림 #카야버터 #애플크림치즈 도넛을 골랐다. 가격은 3,700. 물론 같이 먹을 #아이스아메리카노 추가하서 한잔.

 

우선 #오제트 도넛은 ~깃하다. 한번 먹어본 이들은 누구나 인정하지만 빵이 쫄깃해서 씹는 맛이 아주 좋다. 그런 빵을 찰나로 즐기면 이제 크림이 묵직하게 입안을 파고든다.

방심한 순간 우유크림은 사방으로 튄다. 주의하면서 먹어야 한다.
크림이 튈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카야버터
상큼+달콤함의 극치였던 애플크림치즈

 

익숙한 맛의 우유크림은 솜사탕 마냥 부드럽고 달콤하다. 무엇보다 크림들이 금방이라도 터질 듯이 나오는 비주얼이 숨막히게 매력적이다. 애플크림치즈는 이름처럼 상큼+달콤하다. 카야버터는 버터와 카야잼의 조화인데, 크림이 아니라서 마음 놓고 먹을 있었다. 농밀한 버터의 부드러움과 카야잼의 달달함이 다른 조화를 보여줬다.

휘낭시에도 있지만, 맛볼 도넛이 많아서 나~중을 기약해야겠다.

보기에도 예쁘고, 먹는 순간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다. #과기대 학생분들이 부러웠고, 근처에 거주하는 분들 역시 부러웠다. 동시에 멀어서 그나마 자주 오지 못하니 살이 찐다고 위로했다. 도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근처에 갈일 있을 추천한다. 정말 노원구에서 최고의 도넛강자라고 평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