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기행

분수가 킬포인 대형카페, ‘빵쌤 동탄점’

朱雀 2022. 6. 24. 14:50
728x90
반응형

동탄엔 대형카페가 많다. #빵쌤동탄점 역시 하나다. 호기심이 동해서 가게 되었는데, 사실 여기에 가게 , 빵말고 다른 때문이다. 바로 #분수 !

절반 정도 밖에 나오지 않았는데도 종류가 꽤 됐다.

 

정원이 있는 카페는 많이 봤지만, 분수로 마침표를 찍은 카페는 처음이었다. 아침 일찍 도착하니 아직 나온 빵들이 많았다. 그래도 절반 이상은 나와있었다.

바닥에 조명이 있어서 색상이 바뀌면서 분위기 업시키는 분수. 매우 인상적이었다.

 

물론 그보다 먼저 분수! 500여평 규모라는데, 확실히 크고 웅장한 느낌을 주었다. 특히 중앙에 분수가 있는데, 바닥조명이 변하면서 자체로 멋졌다!

 

여러 빵이 있었지만 #밤파이 (2,800) #팡도르 (6,500) 먼저 골랐다. 물론 #아이스아메리카노 (4,300). 여긴 원두를 고를 있었는데, , 여름 이란 식으로 이름을 붙여놔서 인상적이었다.

밤이 들어간 마롱크림이 인상적인 '밤파이'. 왜 많이 찾는지 이해가 되었다.
보기만 해도 달콤하고 부드러운 팡도르. 설명이 필요없다.

밤파이는 마롱크림이 들어갔다는데, 뻑뻑하면서 부드럽고 밤향도 나면서 인상적이었다. 물론 겉은 파이라서 바삭했고. 팡도르는 비주얼에서 있듯이 슈가파우더와 크림이 잔뜩 들어가서 달콤하고 부드러웠다. 단맛이 극대화되어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찰떡궁합을 보여줬다.

역시 기본은 식빵!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우유식빵. 기본기가 탄탄한 식빵이다.

 

두개론 배가 차질 않아서, 기본기(?) 알겠다는 핑계를 대고 #우유식빵 (5,500) 먹어봤다. 버터나 쨈없이 먹었는데도, 워낙 식빵자체가 맛있어서 다른 필요하지 않았다.

야외석도 있도 좌석이 다양해서 골라앉는 재미도 있었다.

이번에 맛보지 못한 너무 많아서, 조만간 다시 들러봐야 같다. 근처에 다른 대형카페 역시 궁금하다.

 

영업시간: 08:00~22:0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bangssaem_official_/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