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기행

우리가 원하는 그 맛!, '좋은아침페스츄리' 안양일번가점

朱雀 2022. 7. 3. 08:44
728x90
반응형

#안양역 근처엔 #좋은아침페스츄리 라는 곳이 있다.

 

근처를 지나다가 우연히 봤는데, 다소 허름해 보이는 건물외관과 달리 안에 전시된 빵들은 너무나 최신식이라, 지나가면서 와 한번 가봐야지라는 생각을 했었다.

드디어 왔다! 너무 많은 빵들이 주르륵 진열되어 있어서 결정장애가 지경이다. 게다가 가격들도 만만치 않은 상황.

고민 끝에 #딸기생크림크라상 #앙버터크라상을 집었다. 4,600.

네모난 박스에 담아주시는데, 이렇게 빵 한개만 포장지(?)를 해주셨다.
세심하게 보관법이 설명되어 있어서 보기 좋았다.

앙버터 크라상은 포장할때 버터를 껴주셨다. 개를 들고 근처 스벅에서 #콜드브루 주문한후 함께 먹어봤다.

크림의 부드러움과 달콤함. 생딸기의 새콤달콤함. 딸기잼의 단맛에 크루아상의 살짝 바삭함까지. 그야말로 디저트로 훌륭했다.

우선 생크림이 넘쳐흐르는 딸기 생크림 #크루아상 부터. 으음. 생크림의 부드럽고 달콤함과 더불어 빵의 부드럽고 결이 느껴지는 고소함이 좋았다. . 예상하는 그맛이었다.

검색해보니 프랜차이즈라 지점이 많았다. 아마 다른 곳들도 비슷한 완성도를 보여주지 않을까 싶다.

 

앙버터 크루아상도 마찬가지. 크루아상은 부드럽고 살짝 바삭하면서 단맛이 느껴지고, #앙버터 팥의 진득한 달콤함과 버터의 부드러움이 함께 느껴진다.

 

곳의 특징은 우리가 바라는 식감과 맛을 느끼게 해준다는 것이다. 조금 가격대는 있지만,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다. 종종 들리게 같은 #안양역빵집 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