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기행

너무 맛있는 솔티버터하몽 베이글, 수원 '찐스뉴욕베이글'

朱雀 2022. 7. 26. 07:35
728x90
반응형

햄치즈 베이글도 그냥 커피라면? 솔티버터&하몽 베이글은 T.O.P 였다!

#찐스뉴욕베이글 다시 찾아갔다. 너무 맛있어서.

여름휴가 일정은 위와 같다. 혹시 방문할 분들은 참고하시길!

 

오늘은 #무화과크림치즈 (3,500) #솔티버터&하몽 골라봤다.

와! 정말 사진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부드럽고 달콤하고 무화과의 진득한 단맛을 즐길 수 있다. 이런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베이글이라니. 그저 훌륭하다!

무화과크림치즈는 단면부터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느껴졌다. 실제로도 크림치즈의 부드럽고 달달한 맛과 무화화의 진득한 달달함이 함께 느껴져서 좋았다.

 

#햄치즈 우리에게 익숙한 대중적인 맛이라면? 솔티버터&하몽은 고급스러운 느낌이었다.

햄치즈도 훌륭했는데, 솔티버터와 하몽의 조합은 그걸 한차원 뛰어넘은 맛이다. 다음에 또 사먹어야지. 끝내준다.

하몽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솔티버터의 하모니는 훌륭했다. 눈만 감으면 고급 레스토랑에 느낌이었다.

 

곳의 베이글은 쫀득쫀득하고 한개만 먹어도 배부를 분들이 많을 같다. 개인적으로 맛이 너무 좋아서 두개 먹고도 땡겼지만, 참았다. 그만큼 자꾸만 손이 가는 매력적인 #베이글맛집 이었다.

영업시간: 06:00~18:00(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