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게 길을 묻다!

언제 봐도 웃음 짓게 되는 깜짝 프로포즈 ‘와썹맨2’

朱雀 2021. 1. 17. 07:35
728x90
반응형

'와썹맨2' 28화 이미지 캡처

와썹맨2’ 28화에선 깜짝 프로포즈가 진행되었다. 구독자들의 사연을 받아서 한명이 추첨되어 여자친구 몰래 깜짝 프로포즈가 진행되었다. 당연한 이야기자만 그런 과정은 시청자에게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마치 우연인 것처럼 커플과 만나는 와썹맨. 찐팬인 여자친구가 god 박준형을 보고 너무나 좋아하고, 그들과 함께 가전매장에 가고, 그곳에서 경품추첨행사에 참여해서 박준형이 3등이 되어서 청소기를 주는 행위등은 몰래카메라의 재미를 줬다.

 

무엇보다 평소 춤을 추지 않는 예비신랑이 god 니가 있어야 안무를 배워 어설픈 춤과 노래를 선보이는 장면은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예비신부에겐 예비신랑이 이걸 준비하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을지 보이기 때문에 무척이나 사랑스럽고 기뻤을 것이다.

 

게다가 박준형이 옆에서 노래로 도와주니 얼마나 멋진가? 게다가 미니 냉장고와 청소기까지 받았으니, 그야말로 일석삼조가 아닐까 싶다. 코로나로 인해 웃을 일이 많지 않은 요즘이다.

'와썹맨2' 28화 이미지 캡처

모든 이들에게 다른 이의 연애이야기는 새롭고 짜릿하다(?). 특히 여자친구 몰래 프로포즈를 준비하고, 그걸 (여자친구가) 감동하는 모습은 같은 패턴인데도 (이상하게) 참으로 보기 좋다.

 

거기엔 연애+행복+기쁨 등이 종합된 탓이 아닐까? ‘와썹맨 구독자를 위한 이벤트로 종종 앞으로 프로포즈를 도와줄 같은데, 참으로 좋은 콘텐츠 같다. 한참 어려운 시기에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있고, 약간의(?) 경제적인 도움도 될테니 말이다. 보면서 내내 함박웃음이 지어지는 방송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