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게 길을 묻다!

왕관의 무게를 이겨낸 장영란, ‘네고왕2’

朱雀 2021. 2. 7. 08:00
728x90
반응형

'네고왕2 에피소드1' 이미지 캡처

지난 5 유튜브에 네고왕2’ 첫번째 에피소드가 올라왔다. 이번 피자헛을 찾아가 네고를 펼쳤다. 알려진 대로 장영란이 2 네고왕으로 등극(?)했다.

 

당연하지만, 한참 되는 프로그램에 새로운 MC 온다는 매우 부담되는 일이다. ‘네고왕 특히나 황광희의 활약이 두드려져서 누구라도 부담스러울 법했다.

 

그런데 장영란은 훌륭한 활약을 보여줬다. ‘피자헛 대해 맛대가리 운운하며 솔직한 품평(?) 했다. 지나가는 행인과의 인터뷰와 실패하는 광경 역시 웃음을 주기에 충분했다.

'네고왕2 에피소드1' 이미지 캡처

 

자기를 몰라보는 행인에 대해 (?) 내고, 피자헛 가맹점주에게 ‘100퍼센트 부담해라라며 가르치(?) 모습 등은 예능적 재미를 주기에 충분했다. ‘네고왕2’ 다른 유튜브 예능처럼 비는 곳이 없는 편집과 오디오로 유명하다. 장영란은 좌충우돌 활약을 펼치며 황광희의 빈자리를 메꿀 있을까?’ 생각을 ! 황광희 말고 다른 사람이 와도 이렇게 재밌구나라고 생각이 바뀌게끔 했다.

 

피자헛과 네고 과정에서 피자헛앱이나 홈페이지 서버가 터질 경우 콜라 1만개 추가 지급이란 조건을 내건 부분은 무척이나 섬세한 마음씨가 다가온 부분이었다. 장기 프로젝트(?) 스타벅스를 찾는 모습 역시 신선한 웃음을 주기에 충분했다. 예상을 뛰어넘는 장영란의 활약에 새삼 즐겁게 있는 네고왕2’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