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기행

맛있는 단백질 ‘핏콩 인절미라떼’ 후기

朱雀 2021. 2. 26. 08:00
728x90
반응형

제가 즐겨 먹는 핏콩바 너무 달지 않고, 한끼 식사 대용으로 괜찮아서 자주 먹습니다. 그런 핏콩에서 최근 와디즈 펀딩을 통해 단백질 테이크아웃 판매했습니다.

(와디즈 '핏콩 인절미라떼' 페이지 이미지 캡처) 저는 고민 끝에 49,000원 펀딩을 했습니다. 

 

그래서 즉시 49,000 펀딩을 했습니다(당연히 내돈내산입니다). ‘핏콩 단백질 3통과 핏콩 쉐이커통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제야 손에 들어왔습니다.

 

확실히 한통당 7일분이라 통의 느낌이 작습니다. 개봉해보니 마치 미숫가루나 콩가루 느낌의 단백질 가루가 들어있습니다. 함께 제공된 쉐이커통을 세척한 다음, 스푼을 넣습니다.

쉐이커통에 볼이 들어있어서 특이했습니다. 덕분에 좀더 잘 섞이는 느낌이었습니다. 
확실히 콩가루를 연상시킵니다. 
딱 두 스푼만 넣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를 위해 마시는 아몬드 브리즈를 하나 넣어서 쉐킷쉐킷합니다. 인절미라떼맛 이라는데, 확실히 우리가 아는 인절미에 들어가는 콩가루 맛이 납니다.

아몬드 브리즈를 넣어서. 물론 우유를 넣어도 됩니다. 

그런데 완벽한 콩가루맛은 아닙니다. 좀더 건강한 느낌이랄까요? 많이 달지 않으면서 고소합니다. 예전에 단백질 가루를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속에서 받질 않았습니다. 근데 콩 단백질은 확실히 별다른 거부감 없이 먹게 되네요.

잘 섞어봅니다. 쉐킷. 쉐킷!

 

이거 하나면 단백질 25그램이 들어간다니. 한끼 식사 대용으로 무리가 없을 같습니다. 완두단백, 분리유청단백, 볶음콩가루, 분리대두단백, 타이거넛츠 분말, 새싹보리 식물성 유산균 발효 추출 분말 등등.

으음. 정말 달고 고소하고. 좋습니다. 딱 간식으로 먹기 좋네요. 근데 확실히 190밀리리터 밖에 안되서 좀 적은 느낌입니다. 확실히 살빼기 쉽지 않습니다. ㅠㅠ

들어간 재료를 보니 콩가루 맛이 나긴 하는데, 뭔가 많이 다른 느낌이라 생각했는데, 역시 다른 재료들이 많이 들어간 탓이었군요. 맛있어서 하루 한번 이상 먹지 않길 위해 노력해야 겠습니다. 자칫하다간? 오히려 살찔 같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