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게 길을 묻다!

박수홍 유튜브에 쏟아지는 미담 댓글!

朱雀 2021. 4. 1. 09:58
728x90
반응형

유튜브 '검은 고양이 다홍' 이미지 캡처

최근 박수홍 씨는 개인적으로 매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그런데 그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 그의 미담 사례가 많은 사람들에 의해 계속해서 댓글로 달려지고 있다.

 

모든 이들은 박수홍씨를 진심으로 걱정하고 응원하고 있었다. 흔히 사람은 어려울때 진가가 드러난다 말이 있다. 박수홍 씨는 동안 남몰래 선행을 여러 해서 항상 응원과 칭찬을 받아왔다.

 

그런데 이번에 그의 어려운 사정이 방송과 언론을 통해 밝혀지자, 많은 이들이 자신이 겪었던 인간 박수홍 훈훈한 미담들을 댓글을 통해 밝히고 있다. 미담 릴레이는 읽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훈훈해질 지경이다.

 

연예인 걱정은 하지 않는 이란 아주 나쁜 말이 있다. 그러나 연예인 역시 사람이며, 그들 역시 희노애락을 겪는다. 물론 인기 연예인은 유명하기 때문에 일반인들은 벌기 어려운 돈을 쉽게 벌기도 한다.

 

그런 탓일까? 때문에 그들의 어려운 사정을 무심코 넘기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인간은 물질 만으로 살아가는 아니다. 최근 박수홍씨가 다홍이를 통해 위로를 받고 있다.

 

그가 얼마나 힘든 시간을 보내왔는지 우리로선 알길이 없다. 또한 가족사라 고민도 엄청 났을 것이다. 부디 그가 다홍이를 통해 위로받고, 또한 유튜브 댓글을 통해 응원에 힘을 받아서 어려운 시기를 넘기시길 바란다.

 

새삼 다른 의미로 유튜브의 위력을 깨닫는다. 사람에 대해 알고 싶으면 그의 행동을 보면 된다. 그런 의미에서 인간 박수홍 씨는 멋진 인생을 살아오신 같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를 위로하고 진심으로 응원하며 미담 댓글을 줄지어 올리는 사례는 요즘처럼 삭막한 인터넷 세상에서 진심으로 세상을 울리는 감동이라고 여겨진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