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게 길을 묻다!

이이경에게 돼지꿈을 요구한 ‘로또왕’

朱雀 2021. 3. 6. 08:02
728x90
반응형

'로또왕' 1화 이미지 캡처

네고왕으로 익숙한 달라 스튜디오에선 최근 배우 이이경을 메인으로 내세워 로또왕 시작했다. 1화에선 상상을 초월한 일이 벌어졌다! 바로 이이경에게 돼지꿈을 것을 주문한 것이다!

 

로또왕 제목에서 있듯이 로또번호를 맞추는(?) 예능 방송이다. 이걸 어떻게 맞출까 싶었는데, 역술가에게 돼지꿈 비롯한 길몽의 종류에 대해선 듣고선 다짜고자 이이경에게 돼지꿈(?)을 요구했다. 그에게 잠옷과 침대를 제공하곤, 잠자라고 떠미는 모습은 웃지 않을 수 없었다. 

 

혹시나 꿈을 꾸지 않고 꿨다고 거짓말 할까봐 전문가를 초빙하고 뇌파탐지기까지 부착하는 치밀함을 보여줬다. ‘정말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생각이 정도로 철두철미했다.

 

당연한 말이지만 로또왕에서 로또번허 6개를 맞추는 날은 아마 오지 않을 것이다. 현대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대박의 멀기만 하다. 강남집값이 8억을 가볍게 넘어가는 현실에서 우린 직장에서 열심히 일해서 저축만으론 내집마련의 꿈을 이룰 없다.

'로또왕' 1화 이미지 캡처

그래서 어쩔 없이 다들 주식과 부동산에 열심히 공부하고 오늘도 재테크를 공부한다. 그런 현대인에게 로또왕 적절한 소재선정과 더불어 상상을 초월하는 행동으로 웃음을 주는 같다.

 

능청스러우면서도 백치미(?) 느껴지는 이이경의 모습과 상상초월의 미션을 진행하는 스탭진의 모습은 케미가 매우 좋다. 로또번호를 몇개 맞출까와 상관없이 모든 이들이 즐겁게 있는 예능이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