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게 길을 묻다!

‘광국장’으로 돌아온 광희! ‘황국장’

朱雀 2021. 3. 20. 09:41
728x90
반응형

'광국장' 0화 이미지 캡처

네고왕에서 광희가 사라진 이후, 뭔가 아쉬웠다. 아마 이런 마음은 필자만은 아니었으리라 본다. 그런데 문득 없는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인해 광국장’ 0화를 보게 되었다.

 

지난 18일에 올라온 나름 따끈따끈한 동영상이었다. 거기서 광희는 제작진과 벌써 13 회의를 할만큼 적극적(?)이었다. 너무 적극적인 나머지 담당PD에게 친절히 니킥(?) 먹일 정도였다.

 

근데 확실히 광희 파워 덕분일까? 제작진에서 기획의도를 설명하자, 무려 40군데의 기업에서 제의 정도로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그중에서 광희는 칠레에서 연락왔다며, 전화를 했는데, 알고 보니 제일기획이라 웃음이 터졌다. 게다가 스벅까지!

'광국장' 0화 이미지 캡처

역시 광희였다. 아직 정확한 내용은 파악되지 않지만, ‘황국장 광희가 국장이 되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기획하는 모양이다. 예능은 어렵다. 특히나 오늘날 예능은 날것 선호하는 지라, 대본이 존재하지 않는다.

 

따라서 광희 혼자서 모든 상황에 즉흥적으로 대응해야만 한다. 광희는 네고왕 통해 자신의 가치를 충분히 입증해냈다. 최근 시장은 TV에서 유튜브로 이동한지 오래다.

'광국장' 0화 이미지 캡처

기업들이 TV광고보다 유튜브 광고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는 것은 이미 알려진 사실이다. 그런 의미에서 광희는 핫한 인물이자, 검증이 끝난 인물이다. 과연 황국장에서 광희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벌써 기대되는 대목이다.

 

 

728x90
반응형